해리푸드
본사 직원 방문/안전 교육 진행
스마트 기기를 통한 온라인 동영상 교육
위생 관리 일지 작성
조리장 및 장비 정기적 소독
“계약자 해리푸드 / 피보험자 고객사” 사업자별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으로 불의의 사고에 대한 보상에 만전을 가하고 있습니다.
이물 및 클레임

사고 당일 방문, 1차 사과. 품질 시스템 설명. 원인 파악 약속

재사과 후 회사 대응. 사고원인 규명. 작업 소요에 대한 양해 전달.

사고 원인 및 검사 의뢰. 경위서, 자료 제출. 개선 방안 안내

보상 절차 진행시 배상 책임 보험 적용.

다년간 현장에서 축적해온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정보를 통해 해리푸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.
고객 특성 및 니즈 분석
맞춤형 식단 구성
운영 결과 분석
다년간 현장에서 축적해온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정보를 통해 해리푸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.
식품 위생 관리식품유통기한 준수 주방 및 집기류 주 1회 소독 식당, 조리실, 식품 보관실, 청결관리 직원 복장 및 위생상태 점검
위생 점검 일지매일 각 공간마다 위생상태를 점검하고 미흡한 사항 발견시 시정 조치하고 기록함으로써 공단 평가 대비에 최적화
급식 운영 일지입소 어르신들의 건강상태 및 연하 곤란 여부 정도에 따라 식사를 준비하며 배식시간, 근무자 등 급식운영 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