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리푸드

관리시스템

위생안전

  • 위생 교육

    본사 직원 방문/안전 교육 진행
    스마트 기기를 통한 온라인 동영상 교육

    교육아이콘
  • 위생 관리

    위생 관리 일지 작성
    조리장 및 장비 정기적 소독

    위생아이콘

사고 발생시 대응체계

“계약자 해리푸드 / 피보험자 고객사” 사업자별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으로 불의의 사고에 대한 보상에 만전을 가하고 있습니다.

  • 민원발생

    이물 및 클레임

    클레임 아이콘
  • 사건 접수

    사고 당일 방문, 1차 사과. 품질 시스템 설명. 원인 파악 약속

    클레임 아이콘
  • 본사 책임자 보고

    재사과 후 회사 대응. 사고원인 규명. 작업 소요에 대한 양해 전달.

    피라미드 아이콘
  • 담당바이어 납품처 역학 조사

    사고 원인 및 검사 의뢰. 경위서, 자료 제출. 개선 방안 안내

    돋보기 아이콘
  • 경위서 및 검사 결과서 작성 전달

    보상 절차 진행시 배상 책임 보험 적용.

    보고서 아이콘

식단연구

다년간 현장에서 축적해온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정보를 통해 해리푸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고객 특성 및 니즈 분석

    · 연령별, 성별, 근무 형태별 필요 영양분 연구
    · 한식, 중식, 양식 등에 대한 고객 선호도 파악
    · 기존 식단 구성의 장단점 및개선 사항 의견 수렴
  • 맞춤형 식단 구성

    · 본사 영업팀과 현장 팀의 유기적 소통을 통한 현장 중심의 식단 구성
    · 해리 푸드만의 테마 식단, 기념일 식단 제공
    · 인기 메뉴, 신메뉴 개발
  • 운영 결과 분석

    · 정기적인 영양사 미팅을 토안 현장 반응 수렴
    · 사업장별 식단 평가 DB화
    · 사업장 영양사들의 교차 평가를 통한 평가 객관성 확보

건강 보험 공단 평가

다년간 현장에서 축적해온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정보를 통해 해리푸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건강하게운동하고있는어르신식품 위생 관리식품유통기한 준수 주방 및 집기류 주 1회 소독 식당, 조리실, 식품 보관실, 청결관리 직원 복장 및 위생상태 점검
  • 위생 점검 일지매일 각 공간마다 위생상태를 점검하고 미흡한 사항 발견시 시정 조치하고 기록함으로써 공단 평가 대비에 최적화
  • 대화중인어르신급식 운영 일지입소 어르신들의 건강상태 및 연하 곤란 여부 정도에 따라 식사를 준비하며 배식시간, 근무자 등 급식운영 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
문제를 해결하고 성장의 문을 열어드립니다.
상담 신청하기 다양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해드립니다.